일본 동경 2박 3일 여행 : 1st Day

  • 인천공항 ==> 나리타 공항
  • 숙소
  • 오다이바 관광
  • 오데오 온천, Rainbow bridge, 자유의 여신상, 저녁식사…

img

회사 일 때문이 아니라 놀러 외국 나가는 것이 얼마 만인지… ㅋㅋ

img

출국 전 공항에서는 언제나 설렌다… 새로운 경험과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기대감… 출발~~~

img

아시아나 비행기. 새로운 비행기인지 개인 좌석에 LCD 화면에서 영화 관람 가능. 육혈포 강도단 조금 봄.

img

외국 여행의 로망의 하나는 역시 기내식. 일본 동경이라서 짧아서 그런지 메뉴 선택권 없이 통일 메뉴. 기내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ㅋㅋ

img

나리타 공항 도착. 안내 표지판에 거의 한글이 적혀 있다.

img

Narita EXpress. KTX 보다는 약간 작은 것 같긴 하지만 아늑한 좌석. 분위기. 정차 별로 없이 동경 시내까지 바로 직통.

img

숙소인 메구로 역 주변에 있는 Hotel Princess Garden. 일본 호텔은 처음인데 참 아담하다.

img

지하철 요금 적립하여 사용하는 카드. 일본 지하철 요금 너무 비싸다.

img

외국 여행의 로망중의 하나는 바로 외국 음식. 일본음식은 입맛에 맞지 않는 것이 거의 없는 듯. 3일 내내 맛있게 먹고 왔다. ㅋㅋ

img

img

오다이바로 가기 위하여 지하철을 타고 이동. 철로 없이 타이어가 달린 특이한 지하철. 야담하고 도시의 지하철이 아니라 관광지의 유람 열차 같다는 느낌도…

img

img

동경 외곽이라서 그런지 깨끗하고 조용한 오다이바 거리. 건널목에서 사람이 건널 때 새소리 같은 안내 소리가 인상적이었음.

img

그들이 온다. 가능하면 풍경 사진 위주로 올리려고 하지만 마음에 드는 사진이라서… 이번 여행의 수확중의 하나는 85.8 (85mm F1.8) 의 발견. 야외에서 85mm 로 인물샷.. 넘 좋다.

img

img

img

찜질방의 일본 버전. 유카타라는 가운 같은 것을 걸치고, 족욕을 하거나 원하면 온천, 마사지 등의 코스와 식사, 술 한잔까지 할 수 있게 잘 꾸며놓은 곳.

찜질방도 이렇게 현대화시켜서 여행 상품으로 잘 만들면 좋을 듯…

img

img

img

야경이 멋있는 오다이바. Rainbow bridge, 자유의 여신상, …

좋은 레스토랑에서 가장 비싼 식사도 했는데… 이땐 음식 사진이 없군요. 이렇게 힘든 여행 첫째날이 지났다…

[ps] 좀더 자세하게 적고 싶지만… 이것도 큰일이네요. 사진 comment 정도로만 정리. ^_^;